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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_ 2018. 9. 6. 16:30

 

세월이 흘러도 퀄리티 및 완성도가 대단한 게임들은 두고두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마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보인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역시 그러한 게임중에 하나인데요. 1998년도에 gta 1이 출시가 되었으니 20년이 지났음에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인기는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는 gta3가 출시된지 10년을 기념하면서 제작되어진 모바일 버전으로 pc버전에서 이미 인기를 실감하였지만 휴대폰 버전에서도 그 인기를 확인하며 차량탈취 액션에 정상의 자리에 우뚝 섰습니다. 

출시 소식이 들릴때부터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가 되는지 아이폰용은 따로 출시가 안되는지에 대한 여부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았었는데 기기별로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고 하니 ios사용자들도 즐길수가 있겠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0B1_VJTWNHoJ-WExTbkpTRE1LNmc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파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카페 및 웹사이트 등에서 공유되고 있는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설치를 진행하면 어떠한 패치없이도 플레이 준비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용량이 1GB가 넘기 때문에 와이파이 연결을 반드시 해야하며 apk 파일을 설치 할 때에는 알수 없는 앱 출처 설치허용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저역시도 요즘에 무슨 게임을 해야될지 갈피를 잡지 못하다가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플레이 중인데 확실히 pc판에 재미보다는 살짝 떨어지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즐길수가 있는 최고의 액션 게임인 것은 인정합니다. 

gta를 즐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 생활속에서 즐길수가 없던 차량탈취로 흥미를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 시키기에 충분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습니다. 말씀 드렸듯이 대용량 파일이기 때문에 와이파이 연결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가장 넓은 3D맵을 가진 가장 섬세한 게임 디자인으로 유명했습니다. HUD 없이 고속도로 표지판만 봐도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는 사실 때문에 이스터에그, 마천루, 그럴듯한 민간 건축물, 그리고 쌓아올린 대형 선박들은 다른 현대 게임의 한 스테이지에 대한 지도로 쓸 수 있는 충실한 지도 구성으로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여기서 마지막 터치가 되는 요소는 인터렉티브성입니다.

 그러나, 이 요인 자체는 GTA2에서는 별로 진전되지 않았습니다. 전작에는, 통행인을 습격하거나 소유자의 차를 훔치거나 할 때에 비명을 지르거나 도망치거나, 뒤쫓거나, 속도 위반이나 보도 침입등의 매너 위반 운전중에 근처의 운전기사나 보행자에게 놀라고 불평을 듣거나 하는 행위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요소는 본 작품의 본질이 되어, 본 작품은 풀 3D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재의 인간 등, 풍부하고 랜덤한 NPC의 입체적인 움직임은, 후에 GTA의 특징이 될 것입니다.

배경이 되는 리버티 시티는 3D 세계관 전체(바이스시티, 로스산토스, 성베로, 라스벤추러스 등) 중 가장 우울한 분위기입니다. 특히 3화 때는 그랬어요. 전체적인 색감은 황량하게 나와서 맑지도 밝지도 않고 밝지도 않은 은은한 느낌이 듭니다.[7] 흐리거나 안개가 끼거나 하고 있습니다. 밤에 많은 비가 내리면 대기가 홈통으로 흐릅니다. 이것은 리버티 시티의 진원지인 현상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만, 사실 리버티 시티는 미국의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기후는 추울 수밖에 없습니다.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절약 방식 및 잔금 제한 등 다양한 기능이 변경되어 2001년 본 작업의 요소는 현재 진행 중이며 모든 프랜차이즈에서 상속되고 있습니다. 먼저 전작에서는 힘들여 번 돈 중 5만달러를 특정 장소에 지불해야 진보를 살릴 수 있습니다는, 요즘 게이머 입장에서 다소 이해할 수 없는 방법을 썼습니다. 

덕분에 즐거움 유무에 상관없이 시나리오의 결말을 봐야 하는 골수 시나리오가가 아닌 한 전작을 저장하고 로드하는 것을 즐기는 사용자가 많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전작에서는 아케이드 게임과 같은 잔해의 개념이 있으므로 모두 소비하면 최종 스코어가 카운트되며, 본 작품부터는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체포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복 제한 없이 특정 장소(병원 및 경찰서)에도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큰 변화가 있었지만, 전작의 고전적인 색채인 GTA2는 여러가지 의미로 남아있습니다. 이후 작품 속에서 찾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과도기적 요소들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탑뷰 고정시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10] 물론 현실적으로 노는 건 적절치 않습니다. 또한 이 작업은 아직 맵 표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리버티 시티 지도가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맵 뷰는 후속 필름인 Vice City에서 지원되며 이 작업에서는 HUD만 지원됩니다.[11] 사이드 미션은 공중전화로 특별한 컷없이 진행됩니다혹은 미션을 수행함에 따라 특정 갱과 적대하는 것이 불가피해져 쾌적하게 이동하는 것이 어려워지는 점도 있습니다. 전이 요소에 관계없이 전작에서 계승한 요소로 맵을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작은 공업 지구, 상업 지구, 주택 지구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틀랜드, 스토네톤 섬, 쇼어사이드베일의 주요 작업은 각각 동일한 개념입니다. 단, 순서가 조금 다르기 때문에 GTA2에서는 Downtown-Residential-Industrial, GTA3에서는 Industrial-Downtown-Residential입니다.

대량절단은 본 작품의 특징으로서 확실히 생각되고 있으며, 전작과 다음 작품 모두에서 이 개념이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12][13][14] NPC의 손발이 스나이퍼등의 하이비젼총과 일치하면, 그 부분이 떨어져 바닥에 뒹굽니다. NPC가 근접 필드에서 마모되면 사지와 머리부분이 모두 탈락됩니다(!!!). 다친 부분은 상당히 충격적이고 비현실적입니다. 다만 전신이나 XBOX, 모바일 버전은 절단 부위는 없지만 몸이 쓰러져 사망한 후 머리 이외는 어디서나 움직이는 후속 필름보다 공격 모션이 다양합니다.

3D 세계로 이행함에 따라 스테이지가 아닌 맵 영역별 설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처음에는 각 구역으로 통하는 다리가 끊어져 미션이 진행되기 전에 이동할 수 없으며, 이 점은 속편에서도 계속됩니다. 저는 수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산 안드레아스처럼 무시하고 건널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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