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게임정보 & 소프트웨어

내맘대로 모바일게임 베스트5

   _ 2021. 1. 30. 12:03

 

 

 

 

 

 

오늘 리뷰는 꽉 찬 모바일 게임 베스트 5입니다. 게임 미디어 회사인 THIS GAME에서 추천한 모바일 게임을 정리했습니다.순위에 관계없이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베스트 5 로드 러너 1 과거 파미컴 세대와 함께 즐겼던 로드러너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다.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의 클래식 게임의 귀환! 무료인가요?

 

모바일 퍼즐 게임 '로드러너 1'을 소개합니다.83번째 클래식 로드러너 맵의 모든 곳에 금괴를 설치하세요.그 경기의 목표는 탈출이다.직접 무대를 연출할 수 있는 원작 맵 에디터의 헌신이 담긴 무료 게임이다.

 

 

 

로드러너 1은 총 4개의 구역과 17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일부 지도에는 전문 캐리커처가 있어 캐릭터를 제대로 바꾸면 좋다. 경기를 잘 만든다는 평을 많이 받았던 로드러너 원이었다.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데요. 귀여운 그래픽과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이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베스트 4마인 서바이벌 난이도는 쉬운, 보통, 어려운, 마스터, 지옥 모드입니다. 서바이벌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Easy 모드로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배우고 다음 난이도로 나아간다면, 여러분은 더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는 근처에 있는 풀을 쳤다. 풀을 줍고, 나무를 치고, 땔감을 줍고, 조합에서 도끼, 신발, 칼, 옷, 신발 등을 만들고, 여기서 혼자 살아남는다면 간단한 설명 게임이다.밤에, 그는 살아남겠다고 위협하는 적들로부터 자신의 안전을 지키는 사람입니다. 한 마리씩 모아 사냥하면서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만드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베스트 3 모뉴먼트 벨리 일러스트 퍼즐 게임 기념비 2 계곡 아름다운 그래픽과 몽환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

 

장치를 돌리거나 움직이면 새로운 길을 만들어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그래픽이 꽤 깔끔해요. '기념비 계곡'의 가장 큰 특징은 '온사이트'이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비계의 움직임은 매우 역동적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터치만으로 가는 길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기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그 장치들은 그냥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3차원적인 장치들이고, 경로를 만들기 위해 점들을 바꾸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몽환적인 음악이 많았어요.

 

 

또한 길을 건드릴 때마다 나오는 소리는 중독성이 있었고, 음악은 거의 차분하고 부드러워서 좋았다. 베스트 2 리듬 스타 Rhythm Star,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게임. 각 코너의 리듬을 터치하는 게임입니다. 각 무대는 신나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당신은 슈베르트, 쇼팽, 베토벤, 모차르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리듬을 통해 위 스크린에 전투가 펼쳐진다.여러분은 리듬을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을 수 있습니다.들으면 힐링이 돼요.

 

귀여운 캐릭터들의 대결도 볼거리 중 하나다.리듬을 맞추면 더 강한 공격을 할 수 있어요.만약 당신이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무대가 올라갈수록 리듬을 타기가 어려워진다. 무엇보다도, 마지막 조니. 교통체증이 있으면 화면을 뒤집어서 로스트 쟈니 게임을 하세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예전에는 1원에 팔렸지만 지금은 1,000원에 2016년 구글 베스트게임에 선정되기도 했다.주인공의 기억을 찾기 위한 감성 여행. 주인공의 기억에 맞게 무대를 지웁니다. 주인공의 기억을 찾는 마지막 자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