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팁 및 도움정보

보닥 간편한 Ai 보험관리

   _ 2022. 2. 19. 20:42

보험 필수 정보 조회와 더불어 종합 진단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어플 보닥입니다. 보험료와 더불어 보장내용, 갱신일 등의 필수정보와 더불어 보장 상태에 따른 종합 진단 결과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보험료를 내고 있지는 않은지 Ai로 가입된 보험을 진단받을 수가 있습니다. 보장 수준은 적절한지 불필요한 요금을 내고 있지는 않은지 어플 다운로드 및 실행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보험을 바르게, 보닥 앱 다운로드<<클릭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 분석이 가능하다는 것이 보닥 최고의 장점입니다. 보험진단은 보험사에 관계없이 자신과 가족의 보험을 조회하고 흩어진 보험정보를 한곳에 모아 비교분석하며 모아진 보험에 대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한 "유지", "해지", "조정"의 객관적인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보험 추천은 인공지능 비교 분석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보험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플랜을 추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독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소비자 주권 확립을 지원하는 인공지능(AI) 설계사와 당사에 맞춘 섬세한 마무리를 지원하는 휴먼 인터페이스의 보독 플래너가 협업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금융서비스 중에서도 폐쇄적이고 보수적이던 보험분야에서도 이러한 비대칭시대에 직면하였고, 정보 비대칭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사업자적 관점의 대안 또한 소비자의 요구와 맞물려 절체절명의 시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즉 국내외 산업별 플랫폼의 확장 차원을 넘어 다양한 기반 기술을 활용한 고객 경험의 시대에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부터는 보독과 마이리얼 플랜의 세계관을 반영한 브랜드 구조를 확립하고, 보험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기존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2030년 젊은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독 캐릭터와 슬로건을 개발하여 스토리텔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